본문 바로가기

각종 게임/오버워치 (OverWatch)

오버워치 패치 노트 - 2016년 7월 27일

Windows PC에 새로운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최신 변경 사항을 확인하세요.

PlayStation 4와 Xbox One의 경우, 이번 패치의 변경 사항 대부분이 추후 더 큰 규모의 패치에 포함되어 적용될 예정입니다.


영웅 밸런스 변경



◎ 피스키퍼

 ◎ 기본 발사

  ◎ 피해량 감소가 적용되는 거리가 10미터 짧아졌습니다.

   ◎ 피해량 감소폭은 동일합니다.

   ◎ 이번 변경으로 피해량 100% 유효 사거리가 짧아졌으나, 그래도 출시 때보다는 길어졌습니다.

 ◎ 보조 발사

  ◎ 발사 속도가 15% 증가했습니다.



◎ 섬광탄

 ◎ 섬광탄을 던진 후 무기를 발사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0.5초에서 0.35초로 단축되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지난번 맥크리의 유효 사거리를 늘린 변경으로 약점을 보완하였으나, 능숙한 플레이어 분들이 다루면 너무 강력하다고 보았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장거리 사격 능력이 다소 약화되었지만, 그래도 예전보다 강력한 장거리 공격 능력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섬광탄을 던진 후 보조 발사를 할 때 좀더 많은 총알을 적중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 생체 소총

 ◎ 발사 속도가 20% 증가했습니다.

 ◎ 탄창 크기가 8발에서 10발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아나는 지금까지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나, 전체적으로 조금 약한 면모를 보였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아나의 공격 및 치유 능력을 강화하여, 조금 더 플레이하기 좋도록 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영웅
◎ 아나의 수면총에 맞은 영웅이 피해를 입는 즉시 잠에서 깨지 않게 수정하였습니다. 이제 0.5초 후 깨어납니다.

게임 인터페이스
◎ AMD 그래픽 카드와 게임 인터페이스 간의 호환성 문제들을 수정하였습니다.
◎ 루시우, 메이 등의 캐릭터 모델이 부분적으로 렌더링되거나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출처 : 블리자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