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디스코드

171116 디스코드 서버 패치

171116 디스코드 서버 패치


1. 매니저 등급 생성

 - 매니저라는 등급을 만들어서 각 카테고리별로 관리를 하게될 예정입니다.

 - 매니저 등급은 유지관리등급과 달리 권한이 주어진게 없으며, 홍보팀과 연계해서 해당 카테고리를 홍보 및 유지관리하게 됩니다.

 - 매니저는 카테고리당 최소 1명이상입니다. 추천 및 지원제로 운영하고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매니저는 닉네임옆에 어디카테고리를 관리하는지 표시해야하므로 '닉네임(카테고리명)' 으로 고정합니다.

 - 매니저는 모든방에 관여할 수 있으나, 본인 파트에 더 집중해서 유지관리하도록 합니다.

 - 관리자와 매니저는 디스코드 뿐만아니라 카톡에서도 서로 연락할 수단이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2. 매주 회의

 - 관리자 및 매니저는 매주 디스코드서버 관련으로 회의를 할 예정이며, 참여후 내용정리는 매니저와 관리자끼리 공유됩니다. 필요에 따라 전체공지가 될 수 있습니다.


3. 명령어

 - 디스코드내에서 무의미한 전체호출 (예: everyone)은 앞으로 없습니다. 반드시 이와같이 중요한 패치내역만 사용할 예정입니다.

 - 전체호출은 관리자만 사용 가능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4. 컨텐츠

 - 오버워치 부분 참여자분들이 모여서 관련내용 주고받는것이 매우 만족스러워 앞으로도 참여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컨텐츠 운영 예정


서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참여하시는분들이 더 많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더 나은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것저것 > 디스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스코드 각종 설정  (2) 2017.11.26
디스코드 FPS 서버 - 자기소개 양식  (0) 2017.10.27
디스코드 FPS 서버 규칙 ver.171027  (0) 2017.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