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ft 4 Dead 1,2/플러그인

레포데 술래잡기용 cfg 및 플러그인

일부 지인분끼리 놀기위해 만든겁니다.

해당 파일은 레포데 2.0.4.1 버젼 이상만 사용 가능합니다.
그 이상의 버전도 가능합니다만 cfg만 옮겨서 쓰셔야 가능합니다. 소스모드, 메타모드는 빼세요 ^^

      압축 푸는 경로 - 레포데가설치된 폴더\left4dead2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

 규칙 (어렵다해서 자세히 적으니 꼭 다 읽으세요!)

1. 생존자일경우 시작하기 전까지 노클립 허용 (시작하고나서는 노클립 금지)
 1-1. 사람이 모두 숨을 준비가 되었으면 술래분들에게 카운트(30초)를 새달라하고 바로 시작

2. 헌터가 갈수있는 곳이라면 생존자도 노클립으로 갈수있다
 2-1. 컨포가 아닐 경우 못가는곳이 상당히 많다. 주의하자.

3. 생존자만 사운드와 자막을 허용한다.(좀비는 사운드, 자막 모두 해제)
 3-1. 이 부분은 양심적인 부분이다. 인간적으로 즐기고싶으면 반드시 지키자!

4. 생존자는 부머밤 가능(맞추기OK), 아드레날린 사용가능(한번사용시 무한지속), 화염병, 파이프밤은 사용금지
 4-1. 아이템이 무한이라고 마구 소환하지말자! 서버 렉걸린다.
 4-2. 밀치기가 무한이라고 술래를 마구 밀치는것은 금지!! 양심적으로 한두번만 밀치자!

5. 술래가 먼저 잡은 순서로 다음판 술래를 결정 (시간제한을 넘겼을경우 술래 변경 안함)
 5-1. 시간제한은 기본적으로 10분이며, 어려운맵이라 판단되면 15분~20분으로 할 수 있다.
 5-2. 술래는 기본적으로 2명이고, 어려운맵이라 판단되면 3~4명으로 가능하다.

6. 생존자가 술래를 잡을경우 그 생존자는 자살[kill] + 다음판 술래 확정
 6-1. 치트방이 아닌 경우 어드민분이 잡힌사람 죽여주셔야 합니다.

7. 술래에게 잡히거나 다운된경우(매달리기 포함) 자살하고 !spectate 를 쳐서 관전자로 가야한다.

8. 관전자분들은 조용히 있어야한다. 괜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다가 걸릴수도 있으니까 조용히 팀메세지로 하자!

9. 시간이 5분정도 남았거나 술래가 너무 못잡는 경우 살아있는 생존자가 힌트를 준다. (관전자 쉿)

수정해야 할것 police.cfg 안에서 변경가능

최대 인원수 32명
생존자 제한수 18명
감염자 제한수 18명

술래잡기 전용.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