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 버전] 모든 전장에서 승자 결정전 경기 시간이 1분 45초에서 다음 시간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점령:
◎ 하나무라 - 1분 35초
◎ 아누비스 신전 - 1분 30초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 1분 35초
◎ 호위:
◎ 도라도 - 1분 30초
◎ 66번 국도 - 1분 35초
◎ 감시 기지: 지브롤터 - 1분 35초
◎ 점령/호위:
◎ 왕의 길 - 1분 30초
◎ 눔바니 - 1분 50초
◎ 안내:할리우드의 승자 결정전 시간은 1분 45초로 유지됩니다.
일반
◎ [PC 버전] 점령 및 점령/호위 전장에서 화물이 마지막 경유지에 거의 다다르면 추가 시간 음악이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하면 변경했던 디스플레이 설정이 제대로 저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C 버전] 4K 해상도를 쓰는 일부 사용자의 경우 게임 인터페이스가 올바르지 않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C 버전] 소셜 메뉴에서 때때로 플레이어의 레벨이 틀리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 [PC 버전] 네팔의 일부 지역에서 시야가 제대로 차단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 [PC 버전] 메르시가 카두세우스 지팡이를 사용 중, 마우스 버튼을 둘 다 누르며 치유와 공격력 증폭 광선을 빠르게 변경하거나, 광선을 변경할 때 대상이 있는 방향의 반대편으로 시선을 돌리면 광선 연결이 끊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C 버전] 일부 전장에서 리퍼로 그림자 밟기를 사용해 개발팀이 의도치 않았던 장소로 갈 수 있던 문제들을 더 찾아 수정했습니다.
◎ [PC 버전] 윈스턴이 원시의 분노 상태에서 근접 공격을 할 때 때때로 근접 공격 거리에 있는 적을 때리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C 버전] 자리야의 추가 피해량 계수가 보조 발사에 틀리게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경쟁전
◎ [PC 버전] 일부 플레이어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몇몇 군데에서 "상위 500위" 아이콘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경쟁전 경기를 떠났다가 재참가한 후 팀이 승리하였음에도, 경기를 완료하여 실력 평점이 계산될 때는 패배한 것으로 처리되고 배치 경기 기록에서는 패배로 기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안내: 경기가 최종 종료될 때 경기에 참가하고 있어야 승리로 기록되는 조건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만약 경기를 떠났다가 경기가 끝나기 전에 다시 참가하지 않으면, 팀이 승리하더라도 실력 평점이 계산될 때 그리고 배치 경기 기록에서 패배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 경기에 재참가하여 경기를 끝까지 완료했어도 경쟁전 탈주로 기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안내: 경쟁전 한 경기에서 3회를 초과하여 떠날 경우, 재참가하여 경기를 완료했어도 경쟁전 탈주로 기록됩니다.
'각종 게임 > 오버워치 (OverWat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버워치 패치 노트 - 2016년 7월 20일 (0) | 2016.07.20 |
---|---|
오버워치 신규영웅 - 아나(ana) (0) | 2016.07.13 |
오버워치 1.0.5 패치 노트 - 2016년 6월 29일 (0) | 2016.06.29 |
오버워치 패치 노트 - 2016년 6월 24일 (0) | 2016.06.29 |
오버워치 - 경쟁전 적용 (0) | 2016.06.29 |